배우 1 | 테스트 | 360° 왼쪽부터: 관절 각도, 예측 신체 케이지, 예측 상부 케이지, 예측 하부 케이지, 3D 가우시안, 의류 부품, 최종 이미지
https://zielon.github.io/d3ga/
우리는 가우스 스플랫(Gaussian splats )으로 렌더링된 인체에 대한 최초의 3D 제어 가능 모델인 Drivable 3D Gaussian Avatars( D3GA )를 제시합니다 . 현재의 사실적인 운전 가능 아바타에는 훈련 중 정확한 3D 등록, 테스트 중 조밀한 입력 이미지 또는 둘 다가 필요합니다. 신경 방사 필드를 기반으로 하는 것 역시 텔레프레즌스 응용 분야에서 엄청나게 느린 경향이 있습니다.
이 작업은 최근 제시된 3DGS(3D Gaussian Splatting) 기술을 사용하여 조밀하게 보정된 다중 뷰 비디오를 입력으로 사용하여 실시간 프레임 속도로 사실적인 인간을 렌더링합니다. 이러한 프리미티브를 변형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LBS(선형 블렌드 스키닝)의 점 변형 방법에서 벗어나 고전적인 체적 변형 방법인 케이지 변형을 사용합니다. 크기가 작기 때문에 통신 응용 분야에 더 적합한 관절 각도와 키포인트를 사용하여 이러한 변형을 유도합니다. 다양한 체형, 옷, 동작을 가진 9명의 피험자를 대상으로 한 실험은 동일한 훈련 및 테스트 데이터를 사용할 때 최첨단 방법보다 더 높은 품질의 결과를 얻습니다.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C4IT1gnkaF0
배우 3 | 테스트 | 360° 배우 4 | 테스트 | 360° 배우 5 | 테스트 | 360° 배우 6 | 테스트 | 360°
액터 7 | 테스트 | 360°
액터 8 | 테스트 | 360°
액터 9 | 테스트 | 3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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