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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Body Reconstruct(Mediapipe)

Blazepose for Avatar

by wenect 2023. 3. 24.

Blazepose가 계산한 33개의 조인트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Unity 3D Avatar의 조인트 회전을 계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Blazepose가 계산한 33개의 조인트 위치 정보를 Unity의 Joint 오브젝트에 대응시킵니다. 이를 위해 Joint 오브젝트의 위치를 Blazepose에서 계산한 조인트 위치로 이동시킵니다.
  2. Joint 오브젝트의 회전을 계산하기 위해 Quaternion을 사용합니다. Quaternion은 회전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계산하기에 유용합니다.
  3. Joint 오브젝트의 회전을 계산할 때, 각 조인트마다 회전의 기준이 다릅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각 조인트의 부모-자식 관계를 고려하여 회전을 계산합니다.
  4. Joint 오브젝트의 회전을 계산할 때, Blazepose에서 계산한 조인트 위치는 상대적인 위치 정보이므로, Avatar의 기본 자세와 일치시켜야 합니다. 이를 위해, Avatar의 기본 자세와 Blazepose에서 계산한 조인트 위치의 차이를 계산하여 회전에 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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